카카오톡 충전소 오픈, 이모티콘 무료시대!
카카오톡 충전소 오픈, 이모티콘 무료시대!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5.12.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카오톡 충전소

카카오는 오는 22일, 카카오톡 충전소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부분 이모티콘을 구입해서 사용해야하지만, 이제 카카오 충전소를 이용하면 무료 이모티콘 또는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충전소는 가상화폐인 초코를 이용해 이모티콘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카카오톡 더보기 탭에서 충전소를 클릭하면 된다.
 

▲ 카카오톡 충전소

초코를 모으는 방법으로는 카달로그, 동영상, 앱실행, 친구추가, 소식받기중 선택해 실행하면 거기에 맞는 초코가 지급된다. 어떤걸 실행하느냐에 따라 초코는 다르게 지급되며 보통 15~20개가 지급된다. 또한 초코는 본인이 하거나 친구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1명에게 선물초코를 보낼 수있고 3명에게 보낼시에는 본인에게도 추가로 스탬프초코가 지급된다.

이렇게 모은 초코로 한정판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있는데, 이모티콘은 30일동안 마음껏 사용할 수있는 30일권과 엄선한 이모티콘 8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있는 미니, 이모티콘 24개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있는 기본 이렇게 3개가 있다. 물론 초코가격은 다르다. 
 

▲ 카카오톡 충전소

카카오톡 충전소는 앞으로 카카오톡 충전소내 전용이모티콘 스토어를 별도 마련하여 반값에 신규이모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며, 매일 1회, 10~200 초코를 뽑을 수 있는 프로모션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톡 충전소는 최신 카카오톡 안드로이드버전부터 우선적용되며, 기존 이모디콘 스토어와 게임하기를 통해서도 입장이 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