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엔 기차여행? 국내 이색 열차 알아보기
올 겨울엔 기차여행? 국내 이색 열차 알아보기
  • 박소율 기자
  • 승인 2015.12.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엔 기차여행? 국내 이색 열차 알아보기

겨울에 여행으로 어디를 갈지 고민인 사람들에게 딱 맞는 ' 꿀 팁' 이 있다.

바로 국내 이색 열차 여행을 즐기는 것이다. 올 겨울엔 특별한 정보로 기차여행을 떠나보자.

1. 동해 바다 열차
운행구간은 정동진~삼척 까지이며 넓은 창문을 향해 있는 시트에 앉아서 창 밖의 동해바다를 구경할 수 있어 풍경을 즐기며 타는 열차라 이색적이다.

2. DMZ 평화 열차
평화와 화합,자연을 주제로 디자인된 열차이며, 운행구간은 서울~도라산/백마고지 까지 운행된다. 민통선 내의 도라산 역으로 가는 유일한 열차이기도 하다.

3. 서해 금빛 열차
열차 내에 온돌방과 족욕방이 있는 특이한 열차. 추운 겨울 기차여행에 이용하기 아주 좋다. 운행구간은 용산~장항선 경우~ 익산까지 이다.

4. 와인 시네마 열차
바깥 풍경을 감상하며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열차이다. 낭만적인 여행을 하고 싶을 때 이 기차를 추천한다. 운행구간은 서울/영등포/ 수원~영동 까지.

5. 해랑 열차
침대 객실이 있어서 숙박이 가능한 열차이다. 2박3일 동안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운행이 가능하다. 특이한 열차를 타고 싶다면 강력추천. 운행구간은 서울~담양~목포~보성~순청~서울 까지 운행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