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품질인증 어린이 기호식품 온라인 기획전 실시
식약처, 품질인증 어린이 기호식품 온라인 기획전 실시
  • 금은정 기자
  • 승인 2019.09.2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식약처, 안전과 영양을 고루 갖춘 품질인증 어린이 기호식품을 소개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동원몰 및 풀무원몰과 함께 ‘품질인증 어린이 기호식품 온라인 기획전‘을 오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에게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식품을 권장하여 비만과 영양불균형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 출품하는 품질인증 제품은 63개로 식약처가 인증한 190개 품목 가운데 업체가 자발적으로 참여를 요청한 제품이다.

참고로 어린이의 간식을 고를 때는 식약처가 인정한 품질인증 마크를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식약처는 앞으로도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건강한 식품 판매환경 조성으로 어린이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참고로, 현재 식약처 품질인증을 받은 어린이 기호식품은 총 190개 품목으로 품질인증 받은 어린이 기호식품의 종류와 영양정보는 식약처 홈페이지와 식품안전나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