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여행시 말안통해서 고민? 만능티셔츠면 OK
외국여행시 말안통해서 고민? 만능티셔츠면 OK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6.04.1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아이콘스피크 페이스북

외국여행시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의사소통일 것이다. 의사소통떄문에 고민이라면 주목해보자. 아이콘스피크 티셔츠는 외국여행시 유용한 옷으로 아주 화제이다. 

아이콘 스프키 티셔츠는 앞면에 40여가지의 다양한 아이콘이 있다. 아이콘은 화장실부터, 오토바이, 버스, 비행기, 병원, 식당, 카메라, 전화, 와이파이등등 유용한 아이콘들이 있다는것. 때문에 의사소통이 되지않아도 아이콘만 가르키면 별 문제없이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 출처 : 아이콘스피크 페이스북

그렇다면 이런 만능티셔츠는 누가 만들었을까? 아이콘 스피크 티셔츠는 스위스인 조지, 스티븐, 플로리안이 개발한 것으로 과거 베트남여행중 오토바이사고가 고장나 의사소통이 되지않았던 경험을 살려 아이콘 스프크 티셔츠를 생각했다고 밝혔다. 

아이콘 스피크 티셔츠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있으며, 티셔츠 뿐아니라, 가방, 모자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아직도 의사소통때문에 해외여행을 망설인다면, 만능티셔츠 아이콘 스피크 티셔츠가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