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즐거운! 신개념 '대구웨딩콘서트'열려
신나는! 즐거운! 신개념 '대구웨딩콘서트'열려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5.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대구웨딩콘서트 홈페이지
 
이제껏 웨딩 박람회가 형식적이고 식상했다면, 오는 28일 대구를 방문해보자.
 
대구에서는 대구웨딩콘서트 대구웨딩넷이 주관하는 '제1회 대구웨딩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대구웨딩샵협회와 삼성전자, 티아라성형외과가 후원하는 '대구 웨딩 콘서트'는 2016년 5월 28일, 29일 이틀간 진행되며, 대구 EXCO 옆 한국패션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대구웨딩콘서트는 KBS 개그콘서트의 개그맨들이 함께하는 웨딩버라이어티쇼로써 형식적이고 식상한 박람회가 아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신개념 웨딩콘서트다.
 
또한, 예비신랑·신부를 초대해 다양한 주제로 웨딩토크쇼와 개그콘서트 팀의 웨딩 개 그공연 등을 선보이며, 경품추첨을 통해 웨딩드레스 무료권 1매 또는 제주도 항공권 및 숙박권 등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행운의 기회도 제공한다.
 
본 웨딩콘서트 1부에서는 뮤지컬 웨딩공연 및 이벤트결혼식, 웨딩축주 색소폰 공연, 프로포즈 퍼포먼스 등의 공연이 진행되며, 2부에서는 웨딩개그코너와 웨딩 토크, 마술퍼포먼스, 노래 등 개그콘서트 팀의 빵빵 터지는 공감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8곳의 대구 명품 웨딩드레스 샵과 12곳의 대구 유명 웨딩스튜디오의 초특가 다이렉트 직거래가 무료진행되고 공동구매할인 등의 혜택을 볼 수있다.
 
게다가 대구웨딩콘서트를 통해 대구 전 지역의 웨딩홀을 계약하면 아주 특별한 혜택 및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대구 웨딩콘서트를 방문해 보도록 하자.
 
이번 웨딩콘서트에 참가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삼성디지털프라자 수성점에서는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임원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추가할인 등의 혼수가전특별전과 관람고객 전원 즉석 추첨을 통해 웨딩패키지 예약 시 동남아 허니문 비용 100만 원 지원 등 다양한 파격 특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제1회를 맞는 대구웨딩콘서트는 2016년, 2017년 봄 결혼예정자인 예비신랑·신부 200쌍에게 5만 원 상당의 웨딩콘서트 무료참가 티켓 2매를 제공하며, 무료티켓 신청은 대구웨딩콘서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