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항공, 유공자 가족 특별할인 실시
티웨이 항공, 유공자 가족 특별할인 실시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05.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티웨이항공
 
티웨이 항공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6월 한 달간 국내선에 탑승하는 모든 국가유공자에게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할인 기간은 2016년 6월 1일에서 6월 30일까지이며, 독립유공자 유족과 국가유공자 유족, 518민주유공자 유족이 할인대상자가 된다.
 
티웨이 항공은 일반석 성인 정상운임의 30%의 할인을 제공하며, 제주를 오가는 국내선에 한정된다. 할인 방식은 홈페이지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KR16DCJUING1260)를 입력하면 되고, 유족증 소지자에 한정한다.
 
티웨이 유공자 가족 특별할인은 홈페이지 및 고객서비스 센터를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으며, 탑승 시 독립유공자 유족증, 국가유공자 유족증, 518 민주유공자 유족증을 필수로 제시해야 한다.
 
예약 시에는 반드시 할인 대상자 1명의 예약만 생성하도록 한다. 또한, 홈페이지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영문코드를 반드시 입력하고, 30% 할인 적용이 되었는지 확인 후 결제하는 것에 주의하자.
 
이 외에의 주의해야 할 사항으로는 유공자 가족 특별할인이 적용된 상태에서는 타 할인과의 중복할인 불가하며, 소아 할인은 적용되니 참고하는 것이 좋겠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