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대구펫쇼' 이틀간 진행!
국내 최대 규모 '대구펫쇼' 이틀간 진행!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6.05.2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펫쇼 (http://www.petshow.co.kr)

국내 최대 규모의 펫쇼가 오는 5월 28일 대구 엑스코에서 이틀 동안 개최된다. 본 펫쇼는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시수의사회와 엑스코가 주간하며, 올해 10회째를 맞는다.

대구펫쇼에서는 국내·외 90개 업체가 참가하며, 국제심사가 이루어지는 국제 도그쇼와 국제고양이협회(CFA) 밀키웨이캣팬셔가 주관하는 밀키웨이 캣쇼가 동시 개최된다. 또한, 사료·용품 전시 및 반려동물 사랑 나누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보고 즐길 수 있다.
 
이외도 미래 유망직종인 애견미용사 대회, KKF 애견 훈련 시범, 애견달리기,우드아트 체험 등 관람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의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시수의사회는 '반려동물 사랑 나누기'행사에서 수의사 회원들의 재능 기부로 어린이 수의사체험 및 동물건강상담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참여 어린이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청진기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그뿐만 아니라 수의사회에서 운영하는 동물보호센터의 유기동물에 대한 입양 상담 및 입양 신청 접수도 진행할 계획이다.
 
대구펫쇼는 올해 10회째를 맞은 만큼 색다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며, 부대 행사와 각 동호회에서 준비하는 '미니 수족관', '앵무새관' 등을 운영하며, 국내 최대 규모인 만큼 전국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구펫쇼 입장료는 일반인은 6,000원이며, 초등학생 및 20인 이상 단체는 4,000원이다. 단, 대구펫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자는 2,0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etshow.co.kr)를 참고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