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팁뉴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마크 획득!
팁팁뉴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마크 획득!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5.2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원하던 소식을 전해주는 팁팁뉴스가 24일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란,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구매·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시행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주관하는 품질제도로, 온라인상의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품질인증을 통해 콘텐츠 사업자와 이용자 간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인증을 통해 콘텐츠 사업자와 이용자 간 신뢰할 수 있는 공정한 유통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 제도를 통해 사업자는 콘텐츠 서비스의 공신력을 확보하고, 이용자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팁팁뉴스에서는 '우수 콘텐츠 사로 인정받은 만큼 팁팁뉴스에서는 보다 나은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용자들이 팁팁뉴스를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게 앞장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