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5월이 끝나기 전, 영화 할인 받으세요!
[CGV] 5월이 끝나기 전, 영화 할인 받으세요!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5.2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CGV가 예매할인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CGV는 2D 영화를 월요일~ 목요일은 7,000원, 금요일~일요일은 8,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를 할인받기 위해서는 바코드가 찍힌 이미지를 저장해 두었다가 영화 예매 시 제시하면 되는데, 인터넷 예매는 불가능하며 반드시 현장구매만 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 CGV
 
할인쿠폰 사용기한은 6월 3일까지며,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간대 및 좌석 위치 구분 없이 적용 가능하다. 
 
단, 3D 및 특별 관은 제외되며, 타 할인 중복은 불가능하니 유의하도록 하자.
 
이 밖에도 CGV는 5월 한 달간 포토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영화감상의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다면 5월이 끝나기 전 CGV를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CGV는 5월 이벤트뿐만 아니라 6월 말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므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http://www.cgv.co.kr)를 참고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