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특별휴가' 알찬 할인 혜택은?
'대통령 특별휴가' 알찬 할인 혜택은?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6.06.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통령 특별휴가' 알찬 할인 혜택은?

지난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국방부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통령의 특별휴가증 지급 장병 할인 혜택을 안내해 폭발적인 관심을 얻는 바 있다.

 
대통령 특별휴가증 지급 장병 할인 혜택은 기업들이 최근 북한 포격 도발 시 투철한 애국심으로 흔들림 없이 국토방위에 임해준 군 장병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마련하게 됐었으며, 국방부에 따르면 64개 기업 90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장병 우대권 이용대상은 부사관 이하의 대통령 특별휴가증 지급 장병이어야 하며, 사용 기간은 올해 9월 30일까지다.
 
할인 혜택은 반드시 대통령 특별휴가 기간 중 우대권별 1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시 휴가증과 신분증, 우대권을 함께 제시해야 한다. 또한, 우대권은 브랜드별로 이용 기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90개 브랜드에는 군 장병들이 휴가 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가 대거 포함되어 있으며, 저렴한 입장료와 할인, 무료 쿠폰을 사용하여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에버랜드 등 6곳의 테마파크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영화관 할인은 물론이고 로드샵 화장품, 의류 브랜드 등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무료 또는 할인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등에서는 도넛 무상증정, 아이스크림 1개 무상증정, 오늘의 커피 1잔 무료제공 등 특별휴가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할인·무료쿠폰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특별휴가 기간에 잊지 말고 사용해보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