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치맥페스티벌, 27일 개막
대구치맥페스티벌, 27일 개막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6.07.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대구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이 7월 27일(수)~31일(일) 5일간, 두류공원, 평화시장 닭똥집 골목, 이월드, 서부시장 프랜차이즈 특화거리 일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슬로건은 '모이자 치맥의 성지 대구로'이며, 지난해 보다 다양한 행사와 함께 규모도 커졌다.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관광객들끼지 약 100만명이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치킨, 맥주, 음료등의 업체 92개업체가 222개 부스를 설치할 예정이다. 올해에는 수제맥주 9개 브랜드와 수입맥주도 선을 보이며, 올해부터 축제현장내 생맥주 판매가 가능하기때문에 행사장에서 생맥주를 만나 볼 수 있다. 

다양한 행사와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먼저 두류야구장은 치맥매니아를 위한 메인행사장으로 프리미엄 테마공간이다. 치맥과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2.28기념탑주차장은 치맥 감성팝 테마공간으로, 재즈, 클래식, 인디등과 같은 색다른 공연과 함께 경연대회가 진행된다. 대구관광 정보센터에서는 외국인 전용테마공간으로, K-뷰티, K-메디컬 관광안내부스가 설치된다.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는 패밀리 피크닉 테마공간으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대구시민들이 직접만드는 문화공연과 함께 치맥을 즐길 수 있다. 두류공원로드는 관광객 체험, 참여공간으로 워터슬라이드, DIY치킨구이, 프린지공연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체험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진행되는 유명연예인의 공연과 함께 ,시민들이 참여할 수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외관광객들을 위해 한국철도공사와 협력하여 치맥관광열차를 선보인다. 운행은 27일, 29일, 31일 하루에 1편씩 운행되어 보다 편리하게 대구치맥축제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