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스타디움, 나한텐 어떤 좌석이 어울릴까?
대구스타디움, 나한텐 어떤 좌석이 어울릴까?
  • 채은비 시민기자
  • 승인 2016.07.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스타디움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를 관전하며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대구 시민들은 가까운 대구스타디움으로 발걸음하여 대구FC 축구 경기를 관전하며 더위를 식힌다고 한다. 특히, 개인 취향에 맞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경기 좌석을 두루 갖추고 있어 대구 시민들에게 인기다.
 

◆ 대구 FC?
대구 FC는 대구 지역을 연고로 하는 프로축구단을 원하는 대구 시민들의 열의로 설립되었다. 2002년 월드컵 후 시민의 주식 공모를 통해 창단 자금을 마련한 우리나라 최초의 구단이다.
 
◆ 경기는 어디서?
경기는 홈과 상대편 홈구장인 어웨이에서 진행되는데, 대구FC의 홈구장은 대구스타디움이다. 대구스타디움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80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며, 지상 3층 지하 3층의 대규모 경기장으로 65,587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어 보다 편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 경기를 좀 더 즐기려면?
대구 FC는 관중들이 좀 더 축구에 집중하며 즐길 수 있게 여러 종류의 좌석을 갖춰 놓았다. 선수들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DG 존(가변석)과 좌석 없이 서서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존, 대구 FC 팝콘 세트와 쌍안경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넓은 시야에서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CGV 존 등이 있어, 대구스타디움 좌석의 특징과 취향을 고려해 좌석을 선택한다면 경기를 좀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다.
 
대구 FC는 스타디움을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