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 몰랐지? 면봉 활용 우주대꿀팁!
요건 몰랐지? 면봉 활용 우주대꿀팁!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8.0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POWDERROOM TV

면봉은 샤워 후 귀 청소뿐만 아니라 속눈썹 고데기, 립스틱을 바를 때 그라데이션을 넣는 도구로 사용되는 등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다. 그러나 면봉을 활용하는 아주 유용한 꿀팁이 있다.

1. 아이 쿨링 마사지 스틱

평소에 쓰는 아이크림을 면봉에 묻힌 뒤, 틴 케이스에 쏙 넣어 냉동실에 넣어 준다. 아침에 일어나 면봉 쿨링 스틱을 꺼내 눈 주위를 살살 마사지해주면 부은 눈을 가라앉히는 데 효과적이다.

2. 아이 섀도 브러쉬
아이 섀도 브러쉬를 잃어버려 바를 도구가 없다면 면봉을 이용하면 된다. 면봉 한쪽 끝부분을 손톱으로 문질러 솜이 퍼지도록 만들어준 다음, 섀도를 면봉에 잘 발라 사용해보자.

3. 인조 속눈썹 붙일 때
인조 속눈썹은 붙일 때 접착제의 양 조절을 잘 못 하면 티가 나고 부자연스러워 보이기 일쑤다. 이럴 땐, 면봉에 접착제를 묻힌 다음, 인조 속눈썹에 바르면 고르게 바를 수 있다.

여자라면 파우치 속에 면봉 하나쯤은 가지고 다니기 마련. 그런 면봉은 인공 눈물 보관 케이스나 립&아이 리무버 스틱 케이스, 틴 케이스 등에 보관하면 청결하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