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이 현실로! 촬영장비 쉽게 대여하는 꿀팁
상상이 현실로! 촬영장비 쉽게 대여하는 꿀팁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6.08.1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Korean Content 한국콘텐츠진흥원>

다양한 컨텐츠들이 많이 생겨나는 가운데, 촬영을 하고 싶어도 마땅한 촬영장소와 촬영장비가 없어 막막한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촬영시설과 장비들이 한 두푼도 아니고, 구입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그런데 이제는 더 이상 촬영장소나 장비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콘텐츠코리아랩(CKL)는 창작자를 위한 신나는 놀이터이자 연구실로,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시설 및 장비를 대여해 주고 있다.

콘텐츠코리아랩(CKL)에는 다양한 컨텐츠 제작을 위한 시설과 장비들이 마련되어있다. 피칭박스, 녹음조정실, 영상&음향 편집실, 세트스튜디오등이 마련되어있으며 다양한 촬영장비들 역시 마련되어 있다.

대여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콘텐츠코리아랩(CKL) 홈페이지 접속후 회원가입을 한다. 시설예약 -> 원하는 시설 선택 -> 원하는 시간을 선택 -> 장비조회를 클릭하면 된다. 원하는 장비를 선택한 뒤에는 예약자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 당일날에는 키오스크에서 출입증을 받으면 된다.

그동안 넘치는 아이디어는 있었지만 여러가지 제작여건상 망설였다면 이제는 콘텐츠코리아랩(CKL)에서 대여받자. 

한편, 콘텐츠코리아랩(CKL)은 시설 장비지원 뿐 아니라, 다양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창작지원을 해주고 있다. 

현재 서울, 경기(성남), 부산, 대구, 전북(전주), 경북(안동), 인천에 열려있으며, 2017년까지 총 11개 랩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동영상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