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소품으로 스마트폰 거치대 만드는 방법
생활소품으로 스마트폰 거치대 만드는 방법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8.3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쉐어하우스

평소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시청할 때 손으로 들고 보기도 하지만 스마트폰 거치대를 이용하면 편안하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만약 당장에 나한테 스마트폰 거치대가 없다면 주위의 생활소품을 이용해 스마트폰 거치대를 만들어 사용할 수도 있다. 

1. 피자 고정대 거치대
니퍼로 고정대 기둥 중 하나를 2/3 정도 잘라 준 다음, 자른 부분이 앞쪽으로 오도록 놓고 휴대폰을 세우면 된다.

2. 컵홀더 거치대
컵홀더의 아랫부분을 영상과 같이 그린 후, 그린 부분을 가위로 잘라준다. 가위로 자른 부분을 컵홀더 안쪽으로 접고 접은 틈 사이에 휴대폰을 올려 두면 나름 훌륭한 거치대가 완성된다.

3. 담뱃갑 거치대
먼저, 담뱃갑 안의 종이를 제거해 주고 뚜껑이 꺾이는 부분을 스테이플러로 찍어준다. 그다음 담뱃갑을 뒤집어 휴대폰을 올려주면 된다.

4. 종이컵 거치대
종이컵에 높이가 종이컵의 2/3 정도 되는 사다리꼴을 그려준 다음, 가위로 잘라 올려주면 스마트폰 거치대가 완성된다.
 
스마트폰 거치대가 없어 이리저리 올려 두기를 반복하기보단, 주변의 작은 소품을 이용해 손쉽게 거치대를 만들어 유용하게 활용해보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