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팁뉴스, 구글 언론사 추천 뉴스피드 제휴 체결
팁팁뉴스, 구글 언론사 추천 뉴스피드 제휴 체결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6.09.0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원하던 소식을 전해주는 팁팁뉴스가 지난 31일 구글(Google) 언론사 추천 뉴스피드 제휴를 체결했다. 
 
구글 뉴스의 서비스 중 하나인 '언론사 추천 뉴스 피드'는 현재 가장 우수하다고 판단되는 뉴스 콘텐츠 링크를 최대 5개까지 보여 주는 플랫폼으로, 평소 색인을 생성하지 않는 슬라이드 쇼, 동영상 페이지, 주제 페이지에 대한 링크도 가능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팁팁뉴스는 지난 2월 Google 뉴스검색 제휴에 이어 '구글 언론사 추천 뉴스피드'제휴를 체결하였으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이용자들이 원하는 유용한 정보전달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 왼쪽 : 구글 언론사 추천 뉴스피드, 오른쪽 : 구글 뉴스스탠드
 
또한, '이용자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에 앞장설 것'이며, '이용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우리 뉴스를 신뢰하고 유용한 정보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팁팁뉴스는 모바일 구독자가 대폭 증가함에 따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app)을 구축하였고, 머지않아 구글플레이 뉴스스탠드 제휴 또한 성공시키리라 자부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