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청소 쉽게하는 방법(By 전종호)
머리카락 청소 쉽게하는 방법(By 전종호)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6.09.0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팁팁뉴스(by 전종호)

평소 머리카락과 강아지 털 날림 등으로 인해 청소하기 힘든 경우가 종종 있다. 특히 이불에 붙은 머리카락은 털어도 잘 떨어지지 않아 일일이 손으로 떼야 하는 등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이럴 때 고무줄과 휴지심만 있다면 간편하게 머리카락을 제거할 수 있다. 먼저, 다 쓴 휴지심에 고무줄 2~3개를 끼우고 머리카락이 있는 이불이나 바닥에 굴려주기만 하면 된다.
 
이는 고무의 마찰력 때문에 생기는 것으로 만약 휴지심이 없다면 손바닥에 고무줄을 끼우고 비벼 주어도 가능하다.
 
또한, 머리카락과 이물질로 인해 자주 막히는 세면대 하수도는 빨대를 사선으로 홈을 낸 후 하수도에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면 빨대 홈에 머리카락이 걸려 빠지게 된다.
 
둥근 빗에 엉킨 머리카락 청소는 세탁소 옷걸이의 끝부분을 이용해 긁어 주기만 하면 손쉽게 머리카락 제거가 가능하다.
 
한편, 팁팁뉴스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전종호가 팁팁영상을 기획·편집을 담당하게 되면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바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