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이 편리해지는 유용한 꿀팁!
생활이 편리해지는 유용한 꿀팁!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09.1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유튜브>

일상생활속 소소하지만, 생활이 편리해지는 꿀팁들을 소개한다. 

1. 빵을 자르다 보면 빵이 지저분하게 잘리곤 한다. 이럴 때는 빵을 뒤집어서 자르면 깔끔하게 빵을 자를 수 있다. 

2. 운동화 끈을 묶을 때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리본을 묶는다. 하지만 이는 쉽게 풀릴 수 있다. 동영상에 소개된 방법으로 운동화 끈을 묶으면 잘 풀리지 않고 빠르게 운동화 끈을 묶을 수 있다. 

3. 캔에 빨대를 꽂고 마시다 보면 빨대가 이리저리 움직이곤 한다. 이때 빨대를 캔 뚜껑의 구멍에 꽂고 마시면 빨대가 움직이지 않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4. 이어폰의 경우 일반적으로 귀에 꽂지 말고 이어폰이 뒤집어지게 꽂으면, 선이 엉키지않고 쉽게 빠지지않는다. 

5. 음료수를 컵에 안 흘리고 따르기위해서는 음료수 구멍이 위로 가게 한 상태로 즉, 음료수를 뒤집어서 따르면 흘리지 않을 수 있다.  

6. 물과 가루를 넣고 섞을 때는, 빙글빙글 돌려가면서 섞지 말고 앞뒤로 섞어야 골고루 잘 섞인다. 

알면 알수록 생활이 편리해지는 유용한 꿀팁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