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에서 착한 가격에 구매하는 꿀팁
면세점에서 착한 가격에 구매하는 꿀팁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09.2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www.flickr.com
 
여행의 묘미 하면 면세점 쇼핑을 빼놓을 수 없다. 상품에 부과되는 세금이 면제되어 상품값이 싼 면세점에는 언제나 여행객들로 넘쳐난다.
 
면세점을 잘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살 것인지 미리 쇼핑리스트를 작성해 보는 것이 좋다. 같은 제품이어도 면세점에 따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등 면세점들은 저마다 다른 혜택들을 제공하므로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온라인보다는 모바일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므로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해야 한다.
 
모바일에서는 면세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편리하게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쿠폰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하지만 모바일 면세점에서 구매한다고 해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말하긴 힘들다. 면세점을 이용할 때 몇 가지 사실만 알아 둔다면 남들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① 면세점을 나누어 이용하자
면세점마다 제공하는 혜택 및 쿠폰 적용 방법들이 다르므로 한 곳에서 몰아 구매하는 것보다 면세점을 나누어 구매하여 더욱 큰 혜택을 누리도록 하자.
 
② 위클리 적립금을 노려라
모든 면세점은 '위클리 적립금'을 시행하고 있다. 위클리 적립금은 면세점마다 매주 1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여행을 가기까지 시간이 넉넉하다면 한 주에 하나씩 위클리 적립금을 사용하여 구매한다면 매주 1만 원씩 아길 수 있으므로 여유를 두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③ 면세점 혜택을 놓치지 말자
모든 면세점에서는 그달의 혜택이나 타임 세일 등을 시행한다. 이 기간을 놓치지 않고 잘 이용한다면 엄청나게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④ 추가 적립금 쌓기
면세점 제휴사의 이벤트 및 쿠폰을 잘 찾아보면 추가로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네이버나 G마켓, 옥션 등에서 추가로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자.
 
면세점 이용하기 전 조금만 더 관심을 가지고 구매한다면 나보다 더 싸게 주고 산 친구를 보며 배 아파할 일은 없을 것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