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는 보지만, 우리는 못 보는 것들!
강아지는 보지만, 우리는 못 보는 것들!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09.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대형견가족>

강아지들은 볼 수 있지만, 우리는 못 보는 것들이 있다.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

1. 바나나 점 
우리눈에는 바나나는 노란색이지만 강아지는 형광빛의 푸른점들이 박힌 바나나 점들을 볼 수 있다.

2. 블랙라이트
타투나 티셔츠등 블랙라이트로 비추면, 빛을 발하는 도료를 쓴 제품들이 있는데 강아지들은 블랙라이트 없이 빛만 있어도 볼 수 있다.

3. 덧칠한 부분
우리가 확인하기 힘든 물감으로 덧칠한 부분을 강아지들은 자외선의 능력 덕분에 정확히 알 수 있다.

4. 더 많은 별
우리가 보는 별보다 훨씬 많은 별과 천체를 확인 할 수 있다.

5.  지폐감별
강아지는 위조지폐를 감별하는 눈을 가졌다.

6. 사람의 이빨
불소가 함유된 제품을 많이 사용하면 강아지들에게는 사람들의 이빨이 빛나는 것처럼 느껴진다. 치아는 물론, 치아보철물이 있는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7. 토닉워터
퀴닌은 예로부터 말라리아 약으로 쓰였던 약초로, 토닉워터에 함유된 성분이다. 퀴닌 추출물은 강아지의 눈에는 신비한 푸른 빛으로 빛이 난다.

8. 오줌자국
소변 얼룩은 자외선 파장을 만들기때문에, 강아지들은 특히나 덜 닦인 오줌 자국들을 볼 수 있다.

9. 자신의 방귀
강아지들은 자신의 방귀를 볼 수 있다.  

10. 지구 자기장
강아지들은 실제 지구의 자기장을 볼 수 있기때문에, 대소변을 볼때 자기장에 맞춰서 볼일을 본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