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느낌 물씬, 침대 정리하는 법!
호텔 느낌 물씬, 침대 정리하는 법!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09.3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elle 엘르>

호텔침대는 고급스러움에 한번 반하고, 누워있으면 일어나기 싫을 정도로 좋다. 호텔침대를 보고난 뒤, 우리집 침대도 저렇게 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런데 평범한 침대도 정리만 제대로 한다면 호텔침대 부럽지 않게 연출 할 수 있다.

먼저 침대를 비우자. 침대에 있는 베개, 이불은 물론, 혹시나 올려져있는 옷등등은 모두 옆으로 치워, 침대를 깨끗하게 만들어야한다. 매트리스 알맹이만 남겨두는 것이 좋다.

그 다음 매트리스 커버를 덮어주면 되는데, 아무렇게나 커버를 씌우면 제대로 씌울 수 없다. 밴드형일 경우, 먼저 대각선 모서리부터 걸어서 씌우고 나머지를 씌우면 쉽게 씌울 수 있다.

호텔침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각잡기. 시트를 덮은 다음 모서리마다 각을 잡아주면 되는데 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밀어넣으면 된다. 이때 코너를 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주면, 모양도 딱 잡히면서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다.

각을 잡았다면 이불을 올려 모양을 잡아주면 된다. 이때 이불 윗 부분을 살짝 반으로 접어주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베개를 올려주고 침구들의 주름을 깨끗하게 펴주면 끝이다.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호텔느낌 물씬나는 침대정리하는 방법, 자세한건 동영상을 참고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