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화장 깨끗하게 지우는 방법!
눈화장 깨끗하게 지우는 방법!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6.10.0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은 하는 것보다 어떻게 지우냐가 더 중요하다는 말, 들어본 적 있을 것이다. 메이크업 후 깨끗하게 클렌징을 해야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메이크업을 할때, 가장 신경쓰는 곳 중의 하나가 바로 눈이다. 눈화장을 열심히 하지만 클렌징은 소흘하는 경우가 많다. 제대로 클렌징을 하지않으면 화장품 잔여물로 인해, 눈건강은 물론 피부에도 악영향을 미친다. 

눈 주변피부는 다른 곳에 비해 피부가 얇은 편이기때문에, 세게 문지르면 피부에 자극이 되어, 주름이 생기기 쉽다. 그렇기때문에 살살 닦아주어야 한다. 

먼저 화장솜에 아이리무버를 듬뿍 묻힌 다음 눈을 살포시 눌러준다. 5초정도 경과 후, 메이크업이 어느정도 녹으면, 화장솜을 이용해 지그재그로 지워주자. 이때 속눈썹 사이사이를 닦아주는 것이 좋다.

대부분 화장솜으로만 지우는 경우가 많은데, 면봉을 이용해 마무리를 해주자. 눈화장은 점막과 속눈썹 뿌리에 화장을 많이함으로, 면봉에 리무버를 묻혀 사이사이 닦아주면된다. 

눈썹 역시 화장솜에 리무버를 묻혀 눈썹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주면 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