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관리하는 방법
속눈썹 관리하는 방법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6.10.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고 풍성한 속눈썹은 여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것이다. 때문에 다양한 제품이나 속눈썹연장술등을 통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곤 한다. 그런데 잘못된 관리방법으로 관리를 하면, 속눈썹이 쉽게 끊어지거나 빠지기 쉽다. 지금부터 속눈썹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먼저 메이크업을 할때 뷰러를 많이 사용한다.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리기위해 사용하는 뷰러는 속눈썹에 자극이 많이 되기때문에 좋지않다. 보통은 마스카라와 함께 뷰러를 사용하는데, 자칫 마스카라가 굳어 속눈썹이 빠지거나 끊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속눈썹에 메이크업을 하고 난뒤에는 반드시 클렌징을 꼼꼼하게 해야한다. 잔여물이 남아있다고 세게 문지르거나 속눈썹을 당기면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전용 아이리무버를 이용해 부드럽고 꼼꼼하게 클렌징을 해야한다.

속눈썹 영양제를 꾸준히 발라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그런데 속눈썹영양제는 원래 타고난 길이만큼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지, 길이를 많이 자라게 하는 것은 아니다. 그래도 영양제를 발라줌으로써, 속눈썹이 쉽게 끊어지지 않고,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비타민E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여성호르몬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기때문에, 비타민E 오일을 속눈썹에 발라주면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속눈썹 연장 자주하지않기, 속눈썹 성장에 도움되는 비타민E섭취등 방법이 있다. 생활 속 놓치기 쉬운 속눈썹 관리방법으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위해 제대로 관리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