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공항패션, 어떻게 완성될까?
스타들의 공항패션, 어떻게 완성될까?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10.2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어느 장소보다 홍보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공항이다. 스타들의 공항패션은 연일 화제가 되며 실시간으로 인기이다. 공항에는 스타들의 공항패션을 찍기위해 기자들과 수 많은 팬들로 연일 북적인다. 실제로 스타들이 차에서 내려 공항으로 걷는 모습은 길어야 몇분 밖에 안되지만 그 영향력은 높다.

처음 스타들의 공항패션은 스타들의 또 다른 모습, 무대 밖의 평소모습을 볼 수 있어 화제가 되었었다. 그렇게 시작된 관심이 연일 화제가 되었고, 어느 덧 모든 이들의 관심을 받는 공항패션으로 변하게 되었다. 결국 공항은 스타들에게는 또 다른 일터가 된 셈이다. 

실제 공항패션 인기인 제품들은 스타들의 이름을 따 판매되고 있다. 실제로 매진을 기록하는 경우도 많기때문에 여러 곳에서는 앞다퉈 스타들에게 협찬 상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스타들의 공항패션은 협찬상품으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또한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는 스타들은 협찬 상품을 입는 대신, 급에 따라 페이나 그 금액에 상응하는 물품을 받는다고 알렸다.

물론 모든 스타들이 그런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스타들은 스타일리스트가 여러 곳에서 협찬을 받아오면 옷 스타일, 사진 각도등등 고심 끝에 옷을 선택하게 된다. 협찬상품인 옷, 구두, 신발, 악세사리, 여권 케이스등등까지 완벽하게 패션을 완성한 뒤 입고 나간 뒤, 사진이 다 찍히게 되면 원래 자신이 준비해온 옷으로 가라입는 경우도 많다.

또한, 소속사들은 자신의 연예인들의 출국일정을 기자들에게 미리 문자나 이메일로 일정을 알리며, 적극적으로 홍보를 하곤 한다.

오늘날 공항패션이 또 다른 하나의 문화로 자리를 잡았지만, 공항은 더 이상 스타들의 평소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 아닌, 하나의 패션홍보의 장소로 변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