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유행하는 헤어컬러는?
올 가을, 유행하는 헤어컬러는?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6.11.0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이들이 많다. 뜨거웠던 여름에는 밝은 색의 헤어컬러를 선택했다면 가을을 맞이하여 색다른 헤어컬러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올 가을 유행하는 헤어컬러는 무엇일까?

가을엔 역시 브라운 계열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브라운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특히나 오렌지 브라운의 경우 많은 연예인들이 선택한 헤어컬러이다. 대표적으로 소녀시대 유리, 애프터스쿨 유이, 배우 이청아등등 수 많은 여자연예인들이 선택했다. 오렌지 브라운은 발랄하면서도 따듯한 느낌을 연출하기때문에 가을마다 사랑받는 대표적인 헤어컬러 중의 하나이다.

또한 흑발을 선택하는 이들도 많다. 대표적인 흑발 여자연예인은 원더걸스 유빈, 트와이스 쯔위, 설리등이 있다. 원더걸스 유빈은 흑발과 함께 레드립에 포인트를 주면서 섹시하며서도 건강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트와이스 쯔위와 설리의 경우에는 흑발이 뽀얀 피부를 돋보이게 하면서 청순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했다. 

이외에도 가을하면 차분하고 톤 다운된 컬러가 대세라고 생각하지만 , 의외로 포인트 컬러를 선택하는 이들도 많다. 화려한 색의 컬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색다른 헤어스타일을 원한다면, 올 가을 유행하는 헤어컬러로 연출해보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