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퀸 ‘태연’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촬영현장
음원퀸 ‘태연’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촬영현장
  • 이다윤 기자
  • 승인 2020.03.0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셔니스타 탱구’ VLIVE+ 비하인드 3월 4일 공개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성황리에 종영한 음원퀸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을 담은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은 물론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 꿀잼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펫셔니스타 탱구'의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공개될 비하인드에는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자켓 촬영 현장, 태연과 제로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데일리 셀프 카메라 등 미공개 영상은 물론, 태연과 제로의 평행이론설 영상과 굿집사로서 태연의 모습을 모아 새롭게 선보인다.

말 그대로 PD의 하드를 탈탈 털어 만들어 본 방에서 볼 수 없었던 태연의 색다른 매력이 담겨 있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짤방’을 제작할 수 있게 명장면들을 모아 자막이 없는 클린 버전 영상을 공개 한다는 제작진의 후문. 본 편 못지않은 꿀잼 에피소드로 가득 채운 '펫셔니스타 탱구' 비하인드 클립은 총 4편 이다.

첫 번째, 두 번째 클립은 4일 오후6시, 세 번째, 네 번째 클립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에 '펫셔니스타 탱구' 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