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젊음의거리, 상점가에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실시
울산 젊음의거리, 상점가에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실시
  • 손승희 기자
  • 승인 2020.03.0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 젊음의거리, 상점가에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실시

최근 울산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울산 젊음의거리 상권경제가 많이 위축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울산 젊음의거리 상인회와 젊음의거리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은 지난 2월 10일에 회원상점가에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지급한데 이어 2월 29일부터 자체적으로 상점가 거리 및 내부 방역을 실시한다.

상인회와 사업단은 각 상점 내부·외부, 출입문, 바닥 등 이용객의 접촉이 잦은 곳을 집중적으로 소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독은 2월 29일부터 코로나 19 상황 종료 시까지 계속되며 각 상점가 내에 손 소독제를 상시 비치할 예정이다.

젊음의거리 김병인 상인회장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 감염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우리 상점가를 대상으로 소독을 철저하게 시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상점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위생안전을 도모하고 바이러스 전염방지와 각종 홍보를 하는 등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발에 따른 예방수칙 및 행동요령이 담긴 가이드라인 포스터와 현수막을 전 상점가 및 거리에 설치했으며 젊음의거리 홈페이지 및 SNS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할 것이라고도 전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