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정식 레시피 大공개
마크정식 레시피 大공개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6.11.1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팁팁뉴스(by 크리에이터 전종호)

최근 SNS사이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가 있다. 바로 마크정식이다. 마크정식은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컵 떡볶이와 스파게티 컵라면, 소세지, 치즈를 조합해서 만들어 먹는 레시피로, 많은 사람들이 SNS를 통해 마크정식을 인증하고 있다. 

준비물은 컵떡볶이와 스파게티 컵라면, 소세지, 모짜렐라 치즈만 있으면 된다. 
1. 컵떡볶이는 원래 레시피대로 떡에 소스, 물을 넣고 뚜껑을 닫은 후, 전자렌지에 4분정도 돌려준다. 
2. 스파케티 컵라면은 후레이크만 넣고 뜨거운 물을 넣어 면만 익힌다음 물은 버린다.
3. 완성된 컵떡볶이에 스파케티의 면을 넣고 그 위로 스파게티 컵라면의 소스를 넣어준다.
4. 그 위에 소세지와 모짜렐라 치즈를 뜸뿍 넣어주고 전자렌지에 30초~1분정도 돌려주면 완성이다. 

한편, 마크정식은 갓세븐의 멤버 마크의 이름을 따서 만든 것으로 마크의 팬이 마크가 더 유명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레시피를 만들어 마크정식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마크정식, 보다 자세한 레시피는 동영상을 참고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