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 오늘 첫방
‘부러우면 지는거다’ 오늘 첫방
  • 이다윤 기자
  • 승인 2020.03.0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등 ‘부럽패치’ MC들의 촌철살인 러브 토크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부러우면 지는거다’ 안 보면 지는거다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 PD, 최송현-다이버 남친 3커플의 리얼 러브스토리가 오늘 밤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할 ‘첫방 부럽지 포인트3’를 짚어봤다.

9일 밤 10시 55분 첫방송 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지숙-이원일-최송현, 공개연애 중인 연예인 커플의 러브스토리 대방출 공개 연애만으로도 관심을 받는 연예인 커플이 ‘부럽지’를 통해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은 연애 일상을 오픈한다.

주인공은 바로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 PD, 최송현-다이버 남친. 방송계의 센세이션이라고 할 정도로 어떤 리얼리티 프로그램보다 파격적이고 차별화된 연애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레인보우 지숙, 스타 셰프 이원일 배우 최송현이 각자의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어떻게 연애를 하고 있는지, 꾸미지 않은 일상과 누군가에게는 로망,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될 러브 스토리를 대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너무도 다른 3커플 ‘성덕 커플’-‘워럽밸 커플’-‘플렉스 커플’ 우리의 연애는? ‘부럽지’의 3커플은 출연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아이돌 지숙과 천재 프로그래머 이두희, 스타 셰프 이원일과 ‘전참시’ 김유진 PD, 배우 최송현과 비밀의 다이버 남친. 너무도 다른 3커플의 조합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해준다.

최근 선한 영향력 커플로 인정받은 지숙과 이두희는 알콩달콩 풋풋한 ‘성덕 커플’로 이원일과 김유진 PD는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와 여자친구로서 일과 사랑의 밸런스를 맞춰가는 ‘워럽밸 커플’의 등장을 알린다.

또한 공통 관심사로 운명적인 사랑을 맺은 최송현과 비밀의 다이버 남친은 ‘플렉스 커플’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전한다.

이들을 보며 시청자들에게는 과연 우리의 연애는 어떤지, 어땠었지를 생각해 보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등 ‘부럽패치’ 5MC들의 촌철살인 러브 토크 ‘부럽지’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려 줄 5MC도 빼놓을 수 없다.

바로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등 ‘부럽패치’ 군단이다.

3커플을 낱낱이 파헤칠 ‘부럽패치’ 군단은 이름만 들어도 역대급 케미를 예상케 만든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 장성규와 2020년 예능 대세 장도연, 그리고 ‘예능 신동’으로 핫하게 떠오른 ‘농구대통령’ 허재는 촌철살인 입담으로 리얼 연애의 찐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갓 20살이 된 전소미와 2회부터 합류할 ‘예능 새싹’ 라비는 요즘 아이돌, 요즘 세대들의 연애와 사랑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하며 흥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9일 밤 10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