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유튜브 다운로드 어플
[추천어플]유튜브 다운로드 어플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6.12.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튜브 무료 다운로드 플레이어(Y플레이어) 캡쳐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는 전세계인들이 즐겨찾는 인기 사이트이다. 전세계 10억이상의 시청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무료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더 인기이다. 

그런데 유튜브 영상을 보다보면 영상을 개인소장하고 싶기도 하고, 계속 영상을 보자니 데이터 걱정이 들때가 있다. 이럴때는 유튜브 다운로드 어플을 이용해 간단하고 쉽게 다운받아 보자. 오늘 소개할 추천어플은 유튜브 무료 다운로드 플레이어(Y플레이어)이다.

유튜브 무료 다운로드 플레이어(Y플레이어)는 유튜브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어플중의 하나로,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다.

먼저 어플을 다운 받고 실행하면 홈 화면에 인기 영상이 뜬다. 거기에서 영상을 선택하거나 원하는 영상이 있다면 검색해서 찾을 수 있다. 다운받고자 하는 영상을 선택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영상에 따라 다르지만 최고HD 고화질 1280X720부터 고,중,저화질의 영상을 지원하며, 오디오 역시 고음질, 저음질을 지원한다. 원하는 화질을 선택하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다운받은 영상과 음악은 내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유튜브 무료 다운로드 플레이어(Y플레이어)어플, 단 다운로드 파일은 반드시 개인용으로 사용해야하며, 공유시 저작권 및 초상권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