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팁뉴스,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 대상 수상
팁팁뉴스,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 대상 수상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6.12.0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원하던 소식을 전해주는 팁팁뉴스가 지난 2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생활팁뉴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은 매년 개최되며, 소비지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최종 후보 기업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관련 시상제도다.
 
 

또한,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하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비영리 시상제도로 고객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 성과를 창출한 사례를 발굴하여 이를 격려하고 확산함으로써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2013년에 제정되었다.
 
 
 
팁팁뉴스 이호수 대표는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을 수상을 수상하게 된 만큼 지금까지의 성과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와 기업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는 구독자가 직접 다양한 정보를 이용해 콘텐츠를 생산하고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