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팁뉴스,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 제휴서비스 체결
팁팁뉴스,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 제휴서비스 체결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6.12.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원하던 소식을 전해주는 팁팁뉴스가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 제휴서비스를 체결하였다.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뉴스 매체를 한 곳에서 읽을 수 있도록 한 애플리케이션이다. 
 
뉴스스탠드 앱은 자동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자에게 뉴스를 추천해주는 ‘뉴스 읽기’와 사용자가 직접 구독을 설정한 매체를 모아 보여주는 ‘내 라이브러리’를 두 축으로 하고 있다.
 
나아가 ‘뉴스 읽기’ 메뉴에서는 ‘하이라이트’와 사용자가 설정한 관심 주제에 대한 내용을 알고리즘을 통해 추천해 보여주고 있으며, 사용하면 할수록 더 사용자의 관심도에 맞춰진 뉴스를 제한다.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는 관심 있는 모든 뉴스와 잡지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으며, 뉴스 속보와 심층 기사를 오디오, 동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한다.
 
팁팁뉴스는 줌인터넷 뉴스, Google 뉴스 검색 제휴에 이어 구글플레이 뉴스 스탠드 뉴스검색 제휴를 체결하였으며, 이번 제휴 체결을 통해 더 많은 독자와의 소통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