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트는 강원, 범이&곰이 모바일 배경화면 무료제공
동트는 강원, 범이&곰이 모바일 배경화면 무료제공
  • 김대근 기자
  • 승인 2020.03.2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범이곰이 모바일 배경화면 무료제공 이벤트 안내문

강원도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동트는 강원’ 블로그를 통해 강원도 캐릭터인 범이·곰이 모바일 배경화면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동트는 강원’ 신규 구독자 유입 및 범이·곰이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강원도 캐릭터인 범이·곰이는 강원도 감자판매 홍보에 등장, 수호랑 반다비의 2세라는 컨셉과 깜찍한 외모로 굿즈 판매 문의가 이어지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범이·곰이 모바일 배경화면 무료제공 뿐만 아니라, 50명을 추첨해 범이·곰이 인형 및 배지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동트는 강원’은 강원도의 관광, 음식, 문화, 경제 등을 다룬 강원도 종합매거진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구독료 없이 구독신청이 가능하며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며 동트는 강원과 범이·곰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