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번역어플 '파파고'
[추천어플] 번역어플 '파파고'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1.1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파고 어플 캡쳐

요즘에는 해외여행을 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일상 생활 속에서 외국어를 접할 일들이 많아지면서 번역어플을 찾는 이들이 많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바로 파파고이다. 기존의 번역어플들은 어색하고 부자연스럽게 번역한 경우들이 많았지만, 파파고는 자연스러운 번역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파파고가 지원하는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어플자체가 간편하고 심플하기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 파파고 어플 캡쳐

번역하고자 하는 단어 혹은 문장을 말하면, 음성을 인식하여 실시간으로 번역이 가능하다. 또한 외국인과 대화가 필요한 경우에는 내가 말하는 내용을 상대방 언어로 번역해주고, 상대방이 해당언어로 답하면, 나의 언어로 번역해준다.  

파파고는 사진을 찍으면 이를 인식해주는 기능이 있다. 기존에 있는 사진이나 즉석에서 사진을 찍은 후 번역하고자 하는 부분을 설정하면 바로 번역이 가능하다. 

또한, 애매한 단어는 이미지로 표시하여 명확히 구분할 수 있도록 표현할 수 있으며, 글로벌 회화를 제공하여 상황별로 필요한 회화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시간 환율제공과, 즐겨찾기, 복사, 내보내기, 확대하기등등 다양한 부가 기능들이 있다. 

번역이 필요하다면 똑똑하게 번역을 도와주는 파파고를 이용해보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