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요리에 자신없다면? '만개의 레시피'
[추천어플] 요리에 자신없다면? '만개의 레시피'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7.02.1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만개의 레시피 어플 캡쳐

요리에 자신이 없거나 매일 해먹던 음식말고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먹고 싶다면 요리어플 '만개의 레시피'를 이용해보자.

요리어플 만개의 레시피는 이름처럼 다양한 레시피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특히나 레시피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누구나 따라하기 쉽기때문에 요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 특히나 젋은 부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만개의 레시피를 살펴보면, 수 많은 레시피가 최신, 이슈, 분류, 테마별로 분류되어 있다.  그중에서 이슈 카테고리는 집밥 백선생, 냉장고를 부탁해등과 같이 방송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동영상과 함께 요리방법을 자세히 알 수 있다.  
 

▲ 만개의 레시피 어플 캡쳐

분류 카테고리에는 종류별(밑반찬, 메인반찬, 국, 찌개등등), 상황별(손님접대, 일상, 술안주등), 재료별(소고기, 돼지고기등등), 방법별(볶음, 부침, 조림등등)으로 자세히 분류되어 있으며, 테마 카테고리에는 여성·뷰티, 엄마·아기등과 같이 테마별로 구분되어 있에 원하는 상황에 맞는 레시피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자신의 요리경험담을 올리고 사용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토크와 브랜드별 레시피, 쉐프 레시피, 랭킹, 이벤트등을 확인 할 수 있다. 

그동안 요리에 자신없거나 다양한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요리어플 만개의 레시피로 맛있는 음식 만들어 보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