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카메라에 최초로 포착된 커플의 현실 다툼 현장 이유는 무엇?
‘부럽지’ 카메라에 최초로 포착된 커플의 현실 다툼 현장 이유는 무엇?
  • 이다윤 기자
  • 승인 2020.04.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꾼 셰프’ 이원일 애주가 김유진 PD 맞춤 ‘양조장 데이트’ 준비 애정↑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원일-김유진 PD가 화기애애한 ‘양조장 데이트’를 즐기던 중 갑자기 리얼 싸움이 일어나 일촉즉발 위기를 맞았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카메라에 최초로 커플의 현실 다툼이 포착돼 제작진도 당황했다고 전해져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워럽밸 커플’ 이원일-김유진 PD가 일촉즉발 위기 상황에 직면한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이원일-김유진 PD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결혼식을 미룬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아쉬워하며 서로를 위로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원일이 애주가인 여자친구 김유진 PD를 위한 ‘양조장 데이트’를 준비했다.

이원일이 미뤄진 결혼식 때문에 우울해하는 김유진 PD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몰래 준비한 데이트였다고. 두 사람은 직접 술을 만들었고 이원일이 만든 특급 안주와 함께 낮술 한상 앞에 앉아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잔을 부딪치며 로맨틱한 낮술을 즐기던 중 이원일과 김유진 PD 사이에 갑자기 리얼 싸움이 일어났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항상 서로를 배려하고 걱정하며 ‘찐 사랑’을 보여준 두 사람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냉랭한 기운이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대화를 이어가던 두 사람의 감정이 점점 더 격해지자 부럽패치 MC들은 물론 현장의 제작진까지 숨죽이게 만들었다고.달달한 ‘양조장 데이트’에 흠뻑 빠져 있던 이원일과 김유진 PD의 갑작스러운 싸움의 이유는 무엇일지는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하며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