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대학생 필수어플 무료 프린팅 '애드투페이퍼'
[추천어플] 대학생 필수어플 무료 프린팅 '애드투페이퍼'
  • 손승희 기자
  • 승인 2017.02.1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애드투페이퍼 캡처

대학생활을 하다보면 프린트를 할 일이 많다. 보충자료 및 과제등등 프린트를 해야하는데 잊어버렸거나 집에서 프린트를 할 수 업슨 경우 등등 돈을 주고 프린트를 하곤한다. 보통 한장에 50원정도 하는 가격이지만 이렇게 쌓이다보면 프린트 값도 무시하지 못한다.

이제는 무료로 프린트를 할 수 있는 어플 '애드투페이퍼'를 이용해보자. 애드투페이퍼는 무료로 프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어플으로 현재 150개의 대학에 제공되고 있으며, 50만명의 대학생들이 극찬한 대학생 필수 어플로 유명하다.
 

▲ 출처 : 애드투페이퍼 캡처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이용가능하며, 애드투페이퍼에서 제공하는 애딧(프린팅 포인트)으로 무료 프린트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가입만해도 500애딧을 받을 수 있어며, 매일 접속하면 애딧을 제공하는 건 물론,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애딧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애딧이 부족할 경우 유료충전도 가능하다. 

교내 애드투페이퍼 전용 PC를 통해 무료로 프린트를 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캠퍼스 내 애드투페이퍼가 어디있는지 위치해 있는지 쉽게 확인가능하다.

단, 학교에 따라 애드투페이퍼가 지원이 안될 수 있으니 검색후 사용하도록 하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