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온 편지
하늘에서 온 편지
  • 박세희 수습기자
  • 승인 2013.07.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 떠난 외동딸이 쓴 병 편지 받은 엄마'

지난 11일 미국 매체 뉴욕데일리뉴스 등 외신들에 따르면 미국 뉴욕 맨해튼 지역 미미 페리는 3년전 사고로 세상을 떠난 외동딸에게 편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991년 9월11일 태어난 시도닌 페리는 10살때 놀러간 롱아일랜드 해변에서 초록색 병에 글을 쓴 쪽지를 넣은 후 물 속에 던졌다.

그러던 2010년 4월, 스위스 기숙 학교에서 소풍을 나갔다가 절벽에서 추락해 18살의 나이로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시도닌을 읽고 슬픔에 빠져 있떤 미미는 지난해 12월 반가운 자동응답전화기 메시지를 받았다. 시도닌의 병 편지가 발견됐다는 메시지였다.

롱아일랜드 패초크 지역 공원 관리자측은 태풍 샌디에 파괴된 잔해들을 청소하다가 그 속에서 시도니의 병 편지를 발견했다고 전했다.

병 편지에는 '자신에게 잘해주라, 친구!'라는 글과 함께 맨해튼 집 전화번호가 적혀 있었다. 어릴적 시도니가 좋아하던 영화 '엑설런트 어드벤처' 대사를 인용한 문구인듯 보였다.

편지를 발견한 공원 관리자 브라이언 월드런은 "딸이 천국에서 엄마를 보고 있으면서 내가 엄마에게 전화해주길 바란 것 같다"고 말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