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밤 '성형수술 콘셉트' 파격 컴백 기대
식스밤 '성형수술 콘셉트' 파격 컴백 기대
  • 정태현 기자
  • 승인 2017.03.1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형수술 논란' 속, 컴백하는 식스밤
 사진제공 : 식스밤 페이스북
 
오는 16일 성형수술을 소재로 한 신곡발표로 화제가 된 걸그룹 '식스밤'의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가 공개된다. 식스밤은 지난해 '분홍소세지'라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논란과 주목을 동시에 받은 바 있다.
 
지난달 초에 공개한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이 성형외과를 방문. 상담을 받기 위해 민낯을 공개하는 등 진지한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에서 공개될 모습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각에서는 식스밤의 '성형수술' 컨셉을 두고 '소속사의 강요가 있었던 게 아니냐'하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지만 15일 공개된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지난해 여름부터 소속사(페이스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대표와 멤버들이 모여 의논을 거듭했고, 그래서 나온 게 성형수술 아이디어였다"며 "소속사에서 성형수술을 강요하였는지 아시는 분들도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며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식스밤은 지난달 성형외과를 찾아 진지하게 상담하는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성형 여부에 대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오는 16일 예정대로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를 공개할 예정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