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대구 신천동에 '더샵 디어엘로' 7월 분양
포스코건설, 대구 신천동에 '더샵 디어엘로' 7월 분양
  • 손승희 기자
  • 승인 2020.06.2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포스코건설은 올해 대구지역 첫 더샵 아파트로 신천동에 '더샵 디어엘로'를 7월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더샵 디어엘로는 대구 동구 신천4동 일대 노후 아파트와 단독주택 부지를 재건축하는 단지다. 지상 최고 25층 12개 동 전용면적 59~114㎡ 1190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일반분양은 760가구다.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은 더샵의 브랜드 파워에 더샵 디어엘로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쾌적한 주거 여건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타입별로 와이드다이닝, 올인원드레스룸, 알파룸, 현관 팬트리 등의 평면설계를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조경은 '녹음 가득한 힐링문화단지'를 콘셉트로 석가산, 페르마타 가든, 팜가든, 어린이 물놀이장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도 높인다. 스포츠존과 에듀존으로 구분해,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힐링필라테스존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키즈라이브러리, 갤러리 로비, 맘스카페, 펫케어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는 대구의 신흥주거타운인 대구역세권에서도 수성구에 맞닿아 있다. KTX·SRT 동대구역, 대구 지하철1호선, 버스터미널 등이 있는 복합환승센터와 가깝고 엑스코선과 동대구로~신암로 도로 확장 등의 교통 호재도 예고됐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인근의 효신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있고, 청구중·고는 물론 대구를 대표하는 수성구 학원가와도 가깝다.

단지는 오는 8월 시행 예정인 '수도권 및 지방 광역시 아파트 분양권의 전매 금지 강화' 전 분양하는 마지막 비규제 단지로 희소가치가 높아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대구의 새로운 중심으로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동대구역세권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더샵 아파트라는 점에서 벌써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최근 혁신적인 설계와 파격적 사업조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범어동 경남타운 재건축사업 등으로 대구에서의 브랜드 명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동구 신천동 328-1번지 (대구지하철 동대구역 2번 출구 또는 신세계백화점 인근)에 마련했다.

 

 

 

© 뉴스1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