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봇산업진흥원, 3공단 거리 정화 활동 실시
한국로봇산업진흥원, 3공단 거리 정화 활동 실시
  • 김덕엽 기자
  • 승인 2017.03.1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봇산업진흥원 관계자들이 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현장취재 사진= 김덕엽 기자)

한국로봇산업진흥원(원장 박기한)은 16일 대구 3공단에 위치한 깨끗한 3공단 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3공단 거리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정화 활동을 통해 직원들은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3공단 주변 거리정화활동에 나섬으로서,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지역민들과 이웃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로봇산업진흥원 관계자들이 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현장취재 사진 = 김덕엽 기자)

활동에 참가한 강인호 대리는 “지역사회를 위해 더 많은 봉사활동에 참여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기한 원장은 “진흥원 전 직원이 참여하여 대구의 대표적인 공단지역인 3공단의 거리정화활동을 시행함으로서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이 크다며, 앞으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로봇산업진흥원은 매분기마다 전 직원이 참여하는 ‘봉사의 날’을 지정하여 헌혈활동, 농촌일손돕기, 직원 재능기부를 통한 로봇교육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