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매일 무료로 음료받는 법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추천어플] 매일 무료로 음료받는 법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7.03.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어플 캡쳐

대표적인 패스트푸드인 맥도날드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 오늘은 맥도날드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팁 하나를 소개한다. 바로 설문조사만 참가해도 커피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이 무료로 증정된다는 사실.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자.

맥도날드 커피나 음료쿠폰을 무료로 받기위해서는 '맥도날드 마이보이스'라는 어플을 이용해야한다. 맥도날드 마이보이스는 맥도날드가 매장 경험에 대한 고객의견을 수집하기 위한 앱으로,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모두 이용 가능하다. 

▲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어플 설문조사 내용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해당 어플을 다운 받은 뒤 매장을 선택하여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이때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은 필요없다. 설문조사 내용은 매장에서 언제 서비스를 받았는지, 서비스를 받은 시간은 언제인지, 청결,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등등이다. 

▲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어플 쿠폰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바로 쿠폰이 증정된다. 쿠폰은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아이스 커피, Coke중에 선택할 수 있는 쿠폰으로, 해당 쿠폰 사용기간은 일주일이다. 또한 해당 어플은 하루 한번만 설문조사 참여가 가능하다. 

맥도날드에서 무료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어플, 아직 몰랐다면 한번 이용해보자.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