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테크노 거장 '리치호틴', 3년 만에 내한 공연 개최
미니멀 테크노 거장 '리치호틴', 3년 만에 내한 공연 개최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7.03.1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YES24 공연

테크노 아티스트의 거장 '리치호틴(Richie Hawtin)'의 내한 공연이 다음 달 8일 클럽 뮤트(MUTE)에서 개최된다.

리치호틴은 미니멀 테크노 음악을 창시하고 대중화시킨 장본인으로 플라스틱맨(Plastikman)이란 이름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그는 지난 2012년 테크노 파티 브랜드인 'ENTER'를 IBIZA에 창시해 큰 성공을 이루었으며, 그 이후에는 그의 명성에 걸맞은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와 쇼맨십을 전 세계를 돌며 선보이고 있다.

3년 만에 국내 내한 공연을 하게 된 리치호틴은 클럽 뮤트의 단독 주최로 진행된다. 그뿐만 아니라 리치호틴이 직접 디자인 설계에 참여했으며, 현존하는 믹서 중 가장 뛰어난 믹서로 평가받는 'MODLE1'과 뮤트가 보유한 국내 최고의 퀄리티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이전에는 접할 수 없던 최고의 이벤트를 가 될 것이다.

또한, 이날을 위해 국내 유일한 정통 테크노 클럽 벌트(Vurt)의 Suna와 국내 최초 테크노 레이블 ECI Korea의 설립자인 운진(Unjin)이 특별히 참여해 서포트 디제잉을 진행할 예정이다.

'MYK PRESENTS RICHIE HAWTIN'의 얼리버드 티켓은 예스24 및 Resident Advisor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