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생활 속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캠페인’ 실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생활 속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캠페인’ 실시
  • 김대근 기자
  • 승인 2020.12.1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실시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평)이 운영 중인 체육시설 중 금천문화체육센터, 금빛센터, 금나래문화센터팀은 금천구 관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캠페인’ 전개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은 전통시장, 버스정류장, 지하철역, 금천구청 앞 광장 등에서 마스크 착용, 생활 속 거리두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행동수칙 등을 강조하는 현수막, 피켓을 들고 주민 참여를 독려했다.

또한 미처 마스크를 준비하지 못한 주민에게는 마스크를 나눠 주며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면서 코로나19 예방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지금까지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68회 583명이 참여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박평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마스크 착용은 코로나19 확산을 억제할 수 있는 최고의 백신”이라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해 금천구민을 대상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