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세트로 면역력강화 영양제 지엘바이오 천삼정 추천
설 선물세트로 면역력강화 영양제 지엘바이오 천삼정 추천
  • 김대근 기자
  • 승인 2021.01.2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최대 명절 중의 하나인 설날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설을 맞이하여 가족이나 지인들을 위한 설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오늘날 다양한 설 선물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그중에서도 단연 인기인 제품은 바로 건강과 관련된 선물이다. 아무래도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체력, 면역력 강화가 중요시 여겨지는 만큼 이와 관련된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면역력 강화를 위한 많은 제품이 출시되는 가운데, 그 중 눈길을 끄는 설 선물이 바로 천삼정이다. 
 

천삼정
사진 : 천삼정

천삼정은 산삼의 조직을 분리한 뒤 보고바이오의 식물조직배양기술로 생산하여 산삼과 유전적으로 동일한 성질을 가지도록 인공적으로 배양한 산삼배양근을 원료로 탄생된 제품이다. 제품으로는 천삼정[RG-III], 천삼정 시그니처 진(進), 천삼정 시그니처 하루한포 등이 있다. 

천삼정은 식품의약품안정청 인증 제품으로, 세계 최초 DNA 분석을 통해 진품을 판별하여 우수한 형질의 천연 산삼을 엄선하여 조직 배양한다. 또한, 자연 상태의 무공해 산삼을 무균배양한 청정 산삼배양 재료를 사용하며 식물조직배양기술로 배양하는 등의 특징이 있다. 

천삼정 제품 중의 천삼정 RG-III은 산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을 보고바이오의 기술로 고농축시켜 100mg/g 이상 함유되도록 만든 제품으로, 무설탕, 무색소, 무방부제로 산삼배양근과 홍삼농축액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천삼정은 성분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포장과 디자인으로 부모님, 친척, 지인 등의 설 선물로도 제격이다. 

천삼정 관계자는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한 오늘날, 면역력 강화를 위한 설선물, 천삼정과 함께하시길 바란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원재료 및 함량과 구입 등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전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