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벚꽃담은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시작
스타벅스, 벚꽃담은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시작
  • 장하림 기자
  • 승인 2017.03.2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머그컵과 텀블러 (출처 : 스타벅스)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소식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체리블라썸 제품을 구입하기위해 아침부터 매장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경우도 많다. 

스타벅스는 21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매장 1010여개에서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으로 머그 및 텀블러 26종과 음료 3종, 푸드 4종을 선보인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머그컵 및 텀블러에는 흩날리는 벚꽃잎을 표현한 것으로, 활짝핀 벚꽃나무를 멀리서 봤을때 뭉게 구름과 같이 연출되는 장면을 형상화하였다.  

특히나 이번에 처음 출시되는 LED텀블러는 바닥면에 스위치를 켜면 하단에서 라이트가 은은하게 깜빡거리는 것이 특징으로, 은은한 조명과 함께 벚꽃이 흐드러지는 밤 풍경을 표현하고 있어 벌써부터 인기이다. 

또한 음료 3종은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체리블라썸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3종으로, 그중 체리블라썸 그린 티 크림 프라푸치노는 달콤쌉싸름한 그린티와 딸기, 벚꽃향이 어우려저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이외에도 싱그러운 봄에 함께 하면 좋은 봄날 케이크, 봄날 마카롱, 에그&콜리플라워 샌드위치, 피스타치오 트위스트 푸드4종을 선보인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