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절제’ 홍보 캠페인 실시
구세군, ‘절제’ 홍보 캠페인 실시
  • 김덕엽 기자
  • 승인 2017.03.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제하는 삶, 건전한 행복의 삶’을 주제로 열려
▲ 26일 동성로 일대에서 개최된 ‘절제’홍보 캠페인 (현장취재 사진 = 김덕엽 기자)

구세군은 지난 26일 대구 동성로 일대에서 ‘절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절제하는 삶, 건전한 행복의 삶’을 주제로 각종 행사 등이 열렸다.

구세군 관계자는 “절제를 통해 참된 나 자신을 찾자는게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며 “많은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절제하는 삶을 진행하도록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 절제’홍보 캠페인에서 구세군 관계자들이 연주를 진행하고 있다. (현장취재 사진 = 김덕엽 기자)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시민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절제의 중요성을 알았다”며 “절제하는 삶의 실천을 위해 금연 등을 해보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세군은 불우이웃돕기를 시작으로 물부족 대책과 알코올 중독 예방, 청소년 학교폭력 등 각종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회공헌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