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대구광역시당, ‘디지털정당위원회’ 발대식 개최
자유한국당 대구광역시당, ‘디지털정당위원회’ 발대식 개최
  • 김덕엽 기자
  • 승인 2017.03.2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명 참석, 대구 동구을 ‘주요 당직자’ 임명식도 함께 열려
▲ 주요 당직자들이 임명장을 수여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장취재 사진 = 김덕엽 기자)

자유한국당 대구광역시당은 27일 시당 5층에서 ‘디지털정당위원회’ 발대식을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40명의 당원이 참석해 디지털정당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하고, 디지털위원회가 앞장 서 당과 더 나아가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유당 대구시당 디지털정당위원회 최영훈 위원장은 “우리 위원회가 앞장서 당원과 자유당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행사 참석자들이 공식 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장취재 사진 = 김덕엽 기자)

한편, 이날 발대식 행사에서 대구 동구 을 지역의 ‘주요 당직자’ 임명식도 함께 열렸다.

자유한국당 관계자는 “당을 위해 크게 기여할 핵심 당원 9명을 주요 당직자로 임명했다” 며 “이들이 향후 당을 위해 크게 기여한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