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색다르게 즐기는 여행, 모바일 '스탬프투어'
[추천어플] 색다르게 즐기는 여행, 모바일 '스탬프투어'
  • 정세원 기자
  • 승인 2017.03.3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주 스탬프투어 캡쳐

봄을 맞이하여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먼가 색다른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스탬프투어를 해보는건 어떨까?

최근 스탬프투어를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스탬프투어는 해당지역의 관광명소에 방문하여 해당 스탬프를 모으는 여행이다. 보통 스탬프투어는 종이스탬프를 이용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이제는 모바일로도 스탬프투어를 할 수 있다.  

현재 댓츠잇이 제공하는 스탬프투어는 경주, 포천 등등 여러 지차체에 도입하여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기존에 종이에 스탬프를 찍어서 여행을 하던 것을 모바일로 옮겨 관광객들이 편의성을 높였다.  

▲ 경주 스탬프투어 캡쳐

해당 지역의 스탬프투어를 이용하면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을 따로 하지않아도 어플을 설치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어플을 다운 받은 뒤 해당 명소와 일정거리안에 위치하면 자동으로 스탬프 받기 버튼이 활성화되어 간단하 터치만으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탬프를 모두 받았을 경우 간단하게 주소지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관광객이 있는 현재 위치를 중심으로 가장 가까운 관광지를 순서대로 보여줌으로써 여행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는 건 물론 각 명소의 정보도 제공한다.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현재는 경주, 포천등 몇몇의 지차체에서 시행하고 있지만 올해 안으로 전국곳곳에서 쉽게 스탬프투어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색다른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모바일 스탬프투어 앱으로 스탬프도 모으고 기념품도 받는건 어떨까? 지금 바로 스탬프투어 어플과 함께 떠나보자. 

현재 댓츠잇의 스탬프투어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받을 수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