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닷컴, 갤럭시S8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대구닷컴, 갤럭시S8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 차선미 기자
  • 승인 2017.04.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대구닷컴

대구닷컴은 최근 출시를 앞두고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S8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대구닷컴이 진행하는 갤럭시S8 무료증정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하단에 있는 사전접수 양식에 원하는 기기를 남겨주면 참여 가능하다.

대구닷컴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S8 기기를 무료로 제공하며, 증정수량은 최소 3대이며 지원자수에 따라 물량 추가 확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대구닷컴 앱을 이용한 이력이 있는 분에게만 무상증정이 이루어지며, 사전예약 정보를 남겨준 후 대구닷컴 앱을 다운로드 받아도 당첨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S8 무상증정 이벤트참여는 사전예약기간에만 가능하며, 실제 개통은 통신법상 실제대리점(대구닷컴 오프라인 대리점)에서만 가능하다. 

한편, 대구닷컴은 사전예약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경품이 많으므로 사전예약 마감일 4월 17일 전에 참여하기를 적극 추천하며, 전체 수량의 1/3은 이벤트 페이지 맨 아래 소셜댓글을 통해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 중에 추첨하여 우선 지급한다고 알렸다. 

한편, 갤럭시S8의 공식 출시일은 21일이다. 

<대구닷컴 갤럭시S8 이벤트 페이지 : 
http://bit.ly/2oHuVpu >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 준수서약사 팁팁뉴스 , 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팁팁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tiptipnews@nate.com 전화 : 070-8787-8041